함안군 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함안군 군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개최
  • 함안/김영찬 기자
  • 승인 2011.11.2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4일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열려

▲ 함안군은 24일 오후 7시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군민들을 초청해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함안군(군수 하성식)은 오는 24일 오후 7시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군민들을 초청해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함안군이 주최하고 함안군여성합창단(단장 하명숙)이 주관하는 이번 음악회는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무료관람할 수 있으며 김형석 부산예술음악원 교수의 지휘로 ‘봄동산 꽃동산’, ‘어린음악대’, ‘Once upon a Dream’, ‘진달래꽃‘ 등 정통가곡과 대중가요를 합창단의 조화로운 화음으로 실어낼 예정이다.

이날 무대에서는 아라풍물연구회(회장 장선희)의 꽹가리, 장구, 북, 징 등의 4가지 악기를 기본으로 연주하는 흥겨운 영남사물놀이와 짝쇠가락 공연과 Asti Music 오케스트라 고석기 전임강사의 색소폰 연주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음악회에서는 트로트 가수 민지와 진국이의 특별공연이 펼쳐져 깊어가는 가을 합창과 악기연주, 풍물공연, 가요에 이르는 다양한 음악장르의 멋을 만끽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함안군 여성합창단은 1988년 5월 8일 경남어머니합창제에 참가하면서 활동을 시작해 함안예술제와 낙화놀이, 삼칠민속줄다리기 등 군내 주요 행사와 경로위안잔치 공연 등 봉사활동에도 참여해 왔으며, 제4회 경남여성합창제 최우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실력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