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곤 김해시장 시민에 감동행정 주문
허성곤 김해시장 시민에 감동행정 주문
  • 김해/문정미기자
  • 승인 2016.11.28 18:25
  • 5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7개월 추진상황보고대회 개최

취임7개월 추진상황보고대회 개최

"정책결정 타이밍의 중요성" 강조

 

▲ 허성곤 김해시장은 취임 7개월을 맞아 28일 김해시청에서 실 국·소장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추진상황을 직접 챙겼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취임 7개월을 맞아 그동안 시장지시 추진상황 보고 간부회의를 가졌다.

28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가진 이날 보고회는 실 국·소장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추진상황을 직접 챙겼다.

이 자리에서 허 시장은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발 빠른 행정을 펼칠 것을 독려하고 추진상황이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 특단의 대책을 마련 조속한 실행을 주문했다.


특히 이날 보고회에서 허 시장은 정책은 타이밍이 중요함을 강조하고 사업성격 또는 예산상의 문제로 어려움도 있겠지만 정책결정을 좀 더 빨리 결단해서 신속하게 현장화 시키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러한 발 빠른 행정이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을 펼칠 수 있다는 인식과 함께 가야 고분군 세계문화유산 등재, 유네스코 창의도시화, 국제슬로시티 가입추진, 국제안전도시공인 등을 통해 가야건국 2000년을 맞아 세계와 경쟁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도시로 도약하자고 주문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허 시장은 4차 산업혁명 선도도시의 체계적 추진을 위한 것과 핵심전략사업, 투자선도지구, 안동공단, 국제의료관광융합단지, 물순환 선도도시, 도시재생사업, 고속도로 톨게이트 특성화사업 등 각 부서에서 추진 중인 과제들을 빠짐없이 점검했다.

더욱이 허 시장은 도로공사 LH공사 등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직접 발로 뛰면서 건의한 율하 IC 신규설치, 진례JC-밀양, 삼랑진IC, 신항 제2배후도로 추가건설 등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김해/문정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