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웰니스관광육성 협약식 개최
함양군 웰니스관광육성 협약식 개최
  • 박철기자
  • 승인 2017.05.18 18:39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항노화㈜·경남관광호텔과 체결
▲ 함양군은 17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경남항노화㈜, ㈜경남관광호텔과 웰니스관광산업육성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왼쪽부터 경남항노화㈜ 백상원 대표, 임창호 함양군수, ㈜경남관광호텔 김점판 회장.

함양군이 공무원 창의력 강화 업무위탁과 웰니스관광산업 육성을 위해 경남항노화㈜, ㈜경남관광호텔과 MOU를 체결했다.


함양군은 17일 오전 10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경남항노화㈜, ㈜경남관광호텔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웰니스관광산업육성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임창호 군수와 ㈜경남관광호텔 김점판 회장, 경남항노화㈜ 백상원 대표가 협약서에 서명하고 공무원 창의력 강화와 함양 웰니스관광산업육성 및 홍보를 위해 공동 노력키로 약속했다.

이 자리에서 함양군은 경남항노화㈜에 합동워크숍 등 공무원 연구 활동, 팀워크 강화 프로그램, 지역선진지 견학 등 공무원 창의력 강화 관련 업무를 위탁하고, 경남항노화㈜는 프로그램 개발 등 함양 웰니스관광 발전에 노력하기로 했다. 경남관광호텔은 경남항노화㈜에서 유치한 관광객이 함양 스카이뷰 컨트리클럽 시설을 이용할 경우 할인 등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협약은 두 건이 체결됐다”며 “함양군과 경남항노화㈜ 간에는 공무원 워크숍 등 창의력 강화 관련 업무 위탁 관련 협약이고, 경남항노화㈜와 경남관광호텔 간에는 웰니스관광 관련 협약이 체결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각에선 경남관광호텔이 ㈜함양리조트로부터 스카이뷰 CC를 인수하는 절차와 회원들과의 합의금(4.2%) 등 여러 문제가 완벽히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라 적절한 시기가 아니라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박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