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아카데미-진주시장 소통의 시간 가져
진주아카데미-진주시장 소통의 시간 가져
  • 한송학기자
  • 승인 2017.06.15 18:41
  • 5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 영어프로그램 수강생과 활성화 방안 제시
▲ 이창희 진주시장이 15일 오전 11시 진주아카데미 영어전자도서관에서 학부모 영어프로그램 수강생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진주아카데미 학부모 영어프로그램 수강생과 이창희 진주시장이 15일 오전 11시 진주아카데미 영어전자도서관 시청각실에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대화의 시간에서는 진주아카데미 활성화 방안과 시정 전반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진주아카데미 영어전자도서관은 지난해 11월 개관 이후 학생과 학부모의 영어 교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 중이다.

학부모 영어 프로그램은 자녀교육과 학부모 역량 강화를 동시에 충족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시범 운영 후 올해 3월부터 5개반 75명으로 본격 운영을 시작해 영어 학습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이창희 시장은 “우리 학생들의 자기주도적 영어학습을 효율적으로 도와주기 위해 설치된 영어전자도서관 프로그램에 학부모들도 열심히 참여해서 학부모가 먼저 배움을 실천하고 자녀 영어 교육의 길잡이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 수강생은 “평소 영어를 배우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었지만 적지 않은 학원비를 내고 다니기에는 부담스러웠을 뿐만 아니라 혼자 공부해보니 능률도 오르지 않고 꾸준히 하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강의를 수강하게 되니 영어실력이 조금씩 느는 것이 느껴지고 함께 수강하는 학부모들과 자녀 교육 정보도 나눌 수 있어서 무척 즐겁고 감사하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한편 진주아카데미 영어전자도서관은 6월 12일부터 23일까지 초등4~6학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단기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

여름방학 단기특강은 7월 31일부터 1기~3기까지 각 1주씩 ‘가족신문 만들기’ 등 3가지 주제의 원어민 강사 수업으로 진행되며 1인 2기까지 신청 가능하다. 그리고 하반기 영어전자도서관 학부모 영어프로그램은 7월초 모집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진주아카데미 영어전자도서관(749-4852, 4873)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송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