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좋은세상 나눔의 손길 이어져
진주시 좋은세상 나눔의 손길 이어져
  • 한송학기자
  • 승인 2017.06.20 18:24
  • 5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티건설·인하 씨엔티·펭귄 프리마켓 성금기탁
 

진주시 좋은세상에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진주시는 시티건설과 인하 씨엔티에서 20일 시를 방문해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성금은 시티건설에서 2000만원, 인하 씨엔티에서는 300만원, 가호동 펭귄 프리마켓에서 100만원을 각각 전달했다.

시티건설 정원철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감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이웃과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 하겠다"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앞서 시티건설은 지난 1월 성금 기탁과 4월 모델하우스 분양 시 화환대신 받은 축하금 및 백미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기탁한바 있다.

 

 

인하 씨엔티 김명희 대표는 “좋은세상이 지역의 저소득층과 복지사각지대 지원 사업을 펼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성금을 기탁했다.

인하 씨엔티는 2007년 설립 이래 영상, 무선, 소프트웨어 기술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가치창출을 지원하고, 네트워크 기반 인프라 구축을 비즈니스 모델로 하여 고객 가치를 창조하고 있는 지역 기업이다.

또 펭귄카페 대표는 “항상 마음은 있으나 함께 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번 프리마켓 카페를 통해 나눔의 기회를 만들고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탁소감을 밝혔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성금은 좋은세상이 펼치는 시민을 위한 복지서비스 제공에 큰 힘이 될 것이다. 또한 여러분의 나눔과 정성이 우리 주변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어 삶을 이겨 낼 수 있는 용기가 되고, 희망을 더하는 마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모두 다함께 더불어 잘사는 진주시, 마음 따뜻하고 정 넘치는 진주시가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송학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