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 여름공연예술축제 티켓 매진 행렬
경남문화예술회관 여름공연예술축제 티켓 매진 행렬
  • 윤다정 수습기자
  • 승인 2017.07.24 18:26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9일 재즈·클래식 등 종합예술 한자리에…공연 기대감 UP
 

경상남도문화예술회관(관장 유병홍, 이하 경남문화예술회관)은 ‘2017 여름공연예술축제(2017 Summer Performing Arts Festival)’ 예약 티켓이 지난해에 이어 티켓 매진 행렬을 이뤄 화제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2017 여름공연예술축제’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총 5일간 경남문화예술회관 하늘정원과 성큰가든, 대공연장 로비 등에서 ‘변방과 중앙의 경계를 넘어 예술의 가치를 모두에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된다.

경남문화예술회관은 매진에 따른 추가 예약 문의가 이어져 21일 오후 4시 전격 추가 티켓 오픈을 결정했다. 예약은 홈페이지(www.gncac.com)와 전화(1544-6711)로만 가능하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티켓 매진 상황과 관련해 “수도권에 비해 지방은 문화 향유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열악한 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합공연예술을 한자리에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었기 때문에 축제에 대한 도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2017 여름공연예술축제’는 경남공연예술단체 공모를 통해 선정된 16개 팀과 공식초청 4팀, 문화가 있는 날 공연팀 등 21개 팀이 출연해 재즈와 탱고, 클래식, 대중음악, 전통예술, 마임 등 알찬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경남문화예술회관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는 '2017 여름공연예술축제'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고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있다. 이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복권기금으로 지원받고 있다. 윤다정 수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