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청축구회 창립기념 친선축구대회 개최
합천군청축구회 창립기념 친선축구대회 개최
  • 김상준기자
  • 승인 2017.09.05 18:40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초 축구부에 장학금 100만원 전달
▲ ‘2017 합천군청축구회 창립기념 친선축구대회’가 지난 2일 열린 가운데 송민석 회장이 합천초등학교 축구부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합천군이 후원하고 합천군청축구회(회장 송민석)가 주최·주관하는 ‘2017 합천군청축구회 창립기념 친선축구대회’가 지난 2일 합천군민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대회에는 하창환 군수, 김성만 군의회의장, 석만진 산업건설위원장, 이용균 군의원, 박안나 군의원을 비롯한 4개 구·시·군 축구동호회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대회는 자매결연 지자체간 축구경기를 통해 상호 친목도모, 화합·우의를 다지고 협력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참가 지자체는 합천군을 비롯한 부산진구청, 통영시청, 장수군청이다.

이번 대회를 즈음하여 합천군청축구회 송민석 회장은 합천초등학교 축구부 백태현 감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송민석 회장은 “황강의 맑은 물 은빛 백사장이 어우러진 군민체육공원에서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업무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상호간의 친목 강화와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하창환 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이 대회가 자매결연 공무원들이 축구를 통하여 화합과 결속을 다지고, 상호 지자체간 상생을 위한 폭 넓은 교류의 장으로 거듭 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는 부산진구청 대 통영시청 경기를 시작으로 대한축구협회 경기방식에 따라 전·후반 없이 30분씩 8회 시행됐으며, 선수 전체가 참가하는 OB(Old Boy) 경기를 끝으로 마무리하고 자매결연 지자체 친선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김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