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코리아 서울지역 CU·세븐일레븐서도 ‘글로’ 판매
BAT 코리아 서울지역 CU·세븐일레븐서도 ‘글로’ 판매
  • 구경회기자
  • 승인 2017.10.23 18:40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 전용 할인 쿠폰 발급·할인가 7만원
▲ 글로(glo™)와 던힐 네오스틱 (Dunhill Neostiks™)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가 오늘부터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와 전용 담배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 판매를 23일 부터 서울지역 CU 및 세븐일레븐 편의점 전 매장으로 확대한다.


BAT 코리아는 지난 8월 ‘글로(glo™)를 출시한 이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가로수길점과 홍대점을 비롯해 서울지역 내 GS25 편의점에서 ‘글로’와 ‘던힐 네오스틱’을 판매해 왔다. 서울지역 CU 및 세븐일레븐 4000여개 편의점에 판매를 확대하면서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신임 사장은 “BAT 코리아는 올해 ‘글로’ 출시와 함께 흡연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는 새로운 담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며, “더 많은 국내 흡연자들이 BAT 코리아의 혁신적인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적인 판매망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8월 출시된 ‘글로’는 하나의 버튼 하나의 디바이스로 ‘편의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한 번 충전으로 ‘던힐 네오스틱’ 한 팩 이상을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기기에 재가 남지 않아 청소가 용이한 점이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던힐 고유의 깊은 맛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성된 뛰어난 그립감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글로(glo™)’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며 글로 공식 웹사이트(www.discoverglo.co.kr)에서 회원 등록을 통해 편의점 전용 할인 쿠폰을 발급받으면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글로(glo™)’ 전용 담배인 ‘던힐 네오스틱(Dunhill Neostiks™)’은 ‘브라이트 토바코(Bright Tobacco)’, ‘프레쉬 믹스(Fresh Mix)’, ‘제스트 믹스(Zest Mix)’ 총 3가지 제품이 있으며 가격은 1팩(20개비)당 4300원이다. 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