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BC카드 전국 맛집 핫플레이스 이벤트
경남BC카드 전국 맛집 핫플레이스 이벤트
  • 배병일기자
  • 승인 2017.10.24 19:00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정 맛집 220곳 10% 현장할인·무료메뉴 제공
 

BNK경남은행은 말도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경남BC카드 전국 맛집 핫플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내달 30일까지 창원 가로수길(창원시 의창구 용호동 일대)과 부산 해운대/광안리를 비롯해 서울 가로수길과 대구 동성로 등에 위치한 지정 맛집(맛있기로 유명한 음식집) 220곳에서 경남BC(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10% 현장할인 또는 무료메뉴를 제공한다.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BC맛집페이지(http://bchotplace.co.kr)에 접속해 참여 인증을 한 뒤 인증화면을 점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카드사업단 이상봉 단장은 “맛집 먹방 나들이를 즐기는 경남BC카드 고객들을 위해 경남BC카드 전국 맛집 핫플레이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최근 지역 명소로 자리잡은 창원 가로수길도 포함된 만큼 경남BC카드와 함께 알찬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C맛집페이지에 소개된 창원 가로수길 맛집은 M&M카페 가죽공방(카페/디저트/베이커리)·쏘풀(양식)·까사디브로(양식)·달달프로젝트(카페/디저트/베이커리)·더램키친(고기/구이)·더와인셀러 바이 쿠버스그릴(술/포차/라운지)·르마블(카페/디저트/베이커리)·마리웨일237 용호점(카페/디저트/베이커리)·메리부저(술/포차/라운지)·바루(한식)·바로형제쭈꾸미 용호점(한식)·알베또스테이크전문점(양식)·연기나는집(고기/구이)·오로라(카페/디저트/베이커리)·이강갤러리(카페/디저트/베이커리)·카페지안(카페/디저트/베이커리)·카페하우(카페/디저트/베이커리)·커피플리즈로스터스(카페/디저트/베이커리)·쿠버스그릴(양식)·하니시 스시이야기(일식)·하얀케이크(카페/디저트/베이커리)·황칠힐링카페(카페/디저트/베이커리) 등 22곳이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