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포용궁수산시장 전국우수시장 박람회 3개 수상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전국우수시장 박람회 3개 수상
  • 구경회기자
  • 승인 2017.10.31 19:01
  • 15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 장관상·권정모 상인회장 개인 표창 등

▲ 지난 10월 27일 개최된 ‘2017년 전국우수시장 박람회’에서 사천시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이 단체 장관상과 권정모 상인회장 개인 표창 등 3개 부문에 상을 수상했다.
사천시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은 지난 10월 27일부터 3일동안 중소기업벤처부 주최로 강원도 정선군에서 개최된 ‘2017년 전국우수시장 박람회’에 참여해 단체부분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장관상 및 권정모 상인회장이 개인 표창을 수상하고, 상인대학 교육 우수사례 발표에서 우수상을 차지하는 등 3개 부문에 3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상인대학에서는 이번 박람회에서 ‘세상이 바뀌고 고객이 변하면 앞으로 우리 시장이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과제로 교육을 실시해 각종 정보를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고, 협의 및 추진해 상인회와 상인간의 믿음과 신뢰 구축에 크게 이바지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평소 삼천포용궁수산시장에서는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참사랑 실천을 위해 총 900여만원의 자금으로 맞춤형 자원봉사를 착실히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 7월 4일 경북 고령군 문화관광 분야 활성화를 위한 견학단 방문을 계기로 지난 10월 16일 고령군과 사천시 및 고령 대가야시장과 삼천포용궁수산시장과의 관광 및 시장 활성화 교류 협약식을 갖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권정모 상인회장은 “이번 수상은 그동안 우리 상인대학 상인들이 한마음으로 함께 노력한 결과라서 너무 뜻깊다”며 “오는 3월 사천바다 케이블카 상업운행에 대비해 질 높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고 상인으로서 서민경제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 하겠다”고 다짐했다. 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