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가고파국화축제 신나는 사격 “꿩 먹고 알 먹고”
마산가고파국화축제 신나는 사격 “꿩 먹고 알 먹고”
  • 최원태기자
  • 승인 2017.11.01 18:24
  • 5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SHOOTING 문화이벤트’
▲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가 마산가고파국화축제 현장에서 사격대회 문화이벤트를 개최했다.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안상수, 이달곤, 황용득)가 ‘제17회 마산가고파국화축제’ 현장에서 다양한 사격대회 문화이벤트를 개최해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내일의 꿈을 쏴라, 창원에서 세계로’라는 슬로건으로, 2018년 8월 31일부터 9월 14일까지 펼쳐지게 될 ‘2018 창원 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홍보하고, 시민들이 참여하고 함께하는 사격문화행사 이벤트를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국화축제 기간 금, 토, 일요일에 열리는 문화이벤트로는 ▲연인에게 깜짝 공개 프로포즈 기회를 선사하는 SHOOTING 프로포즈(당신의 심장에 하트를 쏴라!) ▲다트 사격(모형 총사격) 맞추기 게임 ▲종이비행기 날리기(대형 표적판에 종이비행기 던지기) ▲세계사격선수권 대회 OX퀴즈 ▲홍보대사 진종오와 함께 하는 사격포토존 ▲에이미 인형탈과 풍선 나눠 주기 등 시민들이 참여하는 이벤트가 펼쳐지고, 젊은 층의 볼거리 제공을 위해 지역 문화예술인 공연인 ▲버스킹 공연 ▲ 매직 마술쇼 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대회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참여형 생활문화 스포츠 형태로 만들어 갈 수 있음을 이번 행사를 통해 확인하게 됐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많은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대회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시민 문화행사를 개최하여 대회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시민여러분도 우리 창원대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