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도립대학 산학협력 EXPO 최우수상 수상
거창도립대학 산학협력 EXPO 최우수상 수상
  • 최순경기자
  • 승인 2017.11.07 18:49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실습참여 수기 부문…드론 축구 시범 관람객 체험 부문 특별상

▲ 거창도립대학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7 산학협력 엑스포'에서 현장실습참여 수기 공모 출품 부문 최우수상 및 드론축구 경기 시범 관람객 체험 부문 특별상을 받았다.
거창도립대학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7 산학협력 엑스포(EXPO)'에서 현장실습참여 수기 공모 출품 부문 최우수상 및 드론축구 경기 시범 관람객 체험 부문 특별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2017 산학협력 엑스포는 교육부와 부산시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엑스포는 지역사회에 산학협력 정책 및 성과를 홍보·확산하고 향후 협력 기반 마련에 기여하기 위해 개최됐다.

거창도립대학 LINC+ 사업단(이관희 사업단장)은 학교성과 체험프로그램 부스 운영과 옥션마켓 출품(방제용 복합드론 개발), 손 마시지, 드론동아리 드론 축구 체험 프로그램 등 4개 부문에 체험을 진행했다.

캡스톤디자인 전국경진대회에 출품한 '현장실습참여 수기 공모 출품 부문'에서 항공 기계 IT 2학년 한미진 학생의 '공중에 나를 띄우다' 작품이 최우수상을 선정되다.

이벤트 프로그램 운영부문‘에서는 '드론 축구 경시 시범 관람객 체험' 프로그램이 특별상을 받는 쾌거를 거두었다.

거창도립대학은 “산학협력 EXPO를 통해 사업의 성과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학생, 교수, 사업단 관계자들의 견문을 넓히는 좋은 기획의 장이 되었다”는 말로 만족감을 나타냈다. 더불어 “앞으로 지속 가능하고 상생하는 산학협력 기반 구축을 위해 LINC+ 고도화형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순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