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호 거제시장 부산역에서 거제관광 홍보
권민호 거제시장 부산역에서 거제관광 홍보
  • 유정영기자
  • 승인 2017.12.10 18:25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부신 볼거리·풍성한 먹거리 “거제로 초대합니다”
▲ 권민호 거제시장은 지난 8일 부산역 일대에서 이동식 관광안내소를 이용한 거제도 관광홍보를 펼쳤다.

권민호 거제시장은 지난 8일 부산역 일대에서 이동식 관광안내소를 이용한 경남관광 일번지 거제도 관광홍보를 펼쳤다.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관광안내소는 문화체육관광부의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사업에 선정돼 거제시만의 새로운 홍보수단으로 첫 발을 내딛었다.

시는 전국 어디에서도 거제를 알리고 모두가 찾고 싶은 거제를 위해 전략적이고 차별화된 홍보마케팅으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동식 관광안내소는 홍보용 특수차량에 거제해금강 등 거제 8경의 비경을 담은 영상 등 각종 홍보용 장비를 설치하고, 차량 벽면에 ‘거제 또 올거제’라는 홍보용 문구 등을 새겨 넣었다.

이동식 차량 관광안내소는 경남에서 유일하게 자체 제작해 운영하는 것으로 게릴라성 홍보 마케팅을 펼쳐 거제 알리기에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민호 시장을 비롯해 재부향인회(회장 옥치남), 거제도관광협의회(회장 진선도) 등 40여명이 참석해 관광안내 책자와 관광할인 쿠폰북을 일일이 나눠주면서 거제를 찾아줄 것을 권했다.

부산역 홍보 행사는 지역 호텔 무료숙박권과 지역특산품인 유자빵 등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부산역 홍보 행사를 시작으로 제11회 거제대구수산물축제와 송년불꽃축제 등 각종 행사 때 거제만의 관광 상품을 소개하고, 타 지자체에서도 이동식 관광안내소를 운영할 계획이다.

권민호 시장은 “이동식 관광 안내소를 활용해 전국 어디라도 달려가 거제의 매력을 알려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 전략을 세워 거제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정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