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2018년 대입정시 지원 무료설명회
창원시 2018년 대입정시 지원 무료설명회
  • 최원태기자
  • 승인 2017.12.13 19:00
  • 9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후 2시 경남창원과학기술진흥원 국제회의실

창원시는 오는 15일 오후 2시부터 경남창원과학기술진흥원 국제회의실에서 관내 고등학교 3학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년 대입정시 무료설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3년째 실시해오고 있는 ‘대입정시 무료설명회’는 2015년 창원시가 관내 중·고교학력혁신을 통한 일류교육도시로 발돋움하기 위한 전략으로, 국내최고 온라인콘텐츠기업인 메가스터디교육㈜과 업무협약의 일환이다.

이번 무료설명회는 12일 발표되는 대학수능성적을 토대로 정시지원을 위한 단계별 지원전략과 2018학년도 정시모집 합격을 위한 최종점검 포인트라는 주제로, 1부와 2부로 각각 나눠 진행되며, 메가스터디교육㈜ 입시전략연구소 장혁진 팀장이 강사로 나서 2018학년도 수능성적에 따른 주요 대학 및 인기학과 합격선을 예상해보고, 정시요강을 분석해 실전지원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장혁진 팀장은 서울대 물리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진학팀장과 메가스터디 입시설명회 대표강사로 활동하면서 매년 전국 주요 고등학교에 초빙돼 대입전형에 대한 전략적 분석을 통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베스트셀러 ‘사고치고 대학가자’의 저자로서 메가스터디교육(주)의 바른공부 멘토로도 저명하다.

무료설명회는 15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개최되며, 별도의 사전 신청절차 없이 당일 선착순으로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행사 당일 참석자들에게 배치표 및 자료집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창원시 박진열 교육법무담당관은 “이번 설명회가 2018학년도 대입수능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대학별 정시 합격지원 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열심히 노력한 모든 수험생들이 합격의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창원시 교육법무담당관실 교육지원담당(225-2381)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