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상의 상공대상 시상·송년의 밤 개최
밀양상의 상공대상 시상·송년의 밤 개최
  • 장금성기자
  • 승인 2017.12.13 19:00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엔지니어링·동서산업전기·동창단조·성심마스타푸드 표창
▲ 밀양상공회의소는 지난 12일 JK웨딩컨벤션에서 ‘상공대상 시상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밀양상공회의소(회장 이홍원)는 지난 12일 JK웨딩컨벤션 6층 연회장에서 ‘상공대상 시상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일호 시장, 황인구 시의회의장과 도·시의원 그리고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사포일반산업단지, 하남·초동·춘화·미전농공단지협의회 임원 및 상공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사와 지역민이 하나 되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

그리고 한해동안 기업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한 기업인에게 수여하는 2017 밀양상공 대상으로 선정된 ㈜한국엔지니어링 장성호 대표이사, ㈜동서산업전기 김남우 대표이사, 동창단조(주) 박권욱 대표이사, 성심마스타푸드 김현진 대표에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표창과 부상이 수여되기도 했다.

행사를 주관한 밀양상의 이홍원 회장은 송년사에서 지난해 이어 금년도 너무 힘든 한해였는데도 불구하고 대내외적으로 산적해 있는 난재들을 해결하기 위해 밤낮으로 고군분투해 최선을 다해온 회원사 대표에게 존경과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앞으로 밀양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했다.

박일호 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에도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상공인들에게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밀양 발전과 성장을 위해서 공무원. 상공인. 시민모두가 힘을 합쳐야 하며 떠나는 밀양에서 돌아오는 밀양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함께한 상공인들은 화합의 장에서 우리 지역의 경제 성장에 중심이 되어 밀양지역 발전을 위해 모두가 함께 하기로 다짐했다. 장금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