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항노화 웰니스 관광산업 육성 MOU
합천군 항노화 웰니스 관광산업 육성 MOU
  • 김상준기자
  • 승인 2017.12.28 18:49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남문화예술진흥원-경남항노화(주) 상호 협력
 

합천군과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이성주)·경남항노화 주식회사(대표이사 백상원)간에 항노화 웰니스 관광산업 육성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한 상호 협력 협약식을 27일 경남문화예술진흥원에서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합천군의 풍부한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덕곡면에 위치한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의 숙박 및 교육시설의 인프라를 활용하여 경남항노화(주)의 웰니스 관광 프로그램 접목을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 것이다.

협약에 따라 합천군과 경남문화예술진흥원·경남항노화(주)는 지역내에 구축되어 있는 기존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공동개발, 지역내 관광자원 활용 및 항노화 웰니스 관광 육성발전 공동 노력, 지역 관광자원 및 항노화 웰니스 프로그램 국내·외 홍보와 관광객 유치 적극 노력 등에 상호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하창환 합천군수는 “경남 서북부권 항노화 웰니스 관광산업에 우리군의 자랑인 천혜의 관광자원을 바탕으로 체류형 관광객이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으며, 이성주 경남문화예술진흥원장은 “새롭게 들어선 합천 청사에서 문화예술과 결합된 다양한 관광산업 육성 프로그램이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경남항노화 주식회사의 백상원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합천의 항노화 웰니스 관광산업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경남항노화 주식회사도 대한민국의 웰니스 관광산업을 선도하고 명실상부한 경남 항노화 산업의 선봉장 역할을 수행하여 도민의 건강증진과 복지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