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복지공동체 구현 다시 한번 다짐"
"행복한 복지공동체 구현 다시 한번 다짐"
  • 강정태 수습기자
  • 승인 2017.12.28 18:49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복지재단 ‘2017 송년의 밤’ 성황리 개최

자원봉사자·후원자와 함께하며 한해 마무리


▲ 경남복지재단은 27일 오후 진주시 제이스퀘어호텔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사회복지법인 경남복지재단(이사장 한삼협)은 27일 오후 진주시 소재 제이스퀘어호텔에서 법인산하기관 종사자와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는 연말을 맞아 경남복지재단(하동요양원,하동노인통합지원센터,천년사랑노인복지센터)을 위해 봉사하고 후원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종사자들과 친교를 나눔으로써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송년의 밤 행사는 노래자랑 및 초대가수의 축하공연, 레크레이션, 경품추첨 등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수제 감사패의 전달로 감동의 박수세례를 받았다.

또한, 경남복지재단의 최우수 직원을 선발하여 해외연수 기회를 부여함으로써 직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켰다.

한삼협 이사장은 송년사에서 “경남복지재단에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자원봉사자와 후원회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경남복지재단인들은 더불어 행복한 복지공동체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다짐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회복지법인 경남복지재단은 2001년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에 기여한다는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뿐만 아니라 청소년봉사체험캠프, 경남청소년자원봉사대상 주관, 천년사랑장학회 운영 등을 통해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으며 하동요양원과 하동노인통합지원센터, 천년사랑노인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강정태 수습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