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천혜의 비경과 함께하는 해넘이 행사
통영시 천혜의 비경과 함께하는 해넘이 행사
  • 백삼기기자
  • 승인 2017.12.28 18:49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와 바다, 섬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해넘이 감상을

통영시는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오후 3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통영수산과학관에서 통영의 섬과 바다가 한 폭의 그림처럼 붉게 펼쳐지는 일몰과 함께 저물어가는 한해를 잘 마무리하기 위한 Goodbye 2017 해넘이행사를 개최한다.


통영수산과학관은 가까이서 한려수도의 보석 같은 섬들과 함께 해넘이를 감상할 수 있는 명소 중의 명소다.

통영관광개발공사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지역 댄스팀의 댄스공연, 바리톤 성악가 박무강 시 낭송가 김경복의 성악과 시낭송 콜라보 공연, 통영홍보 동영상 상영, 덕담엽서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되며 통영출신 팬플룻 연주자 이혜정이 엘 콘도르 파사(l Condor Pasa), 가곡 고향의 노래를 연주한다.

이어 자리를 함께 한 모두의 2018년 무술년 소망을 담은 소망풍선 띄우기가 이어지며 소프라노 색소폰 연주자 신유식이 Kenny G의 goinghome, 이선희의 아름다운 강산을 연주한다.

또한 행사장에는 지역 홍보를 위해 통영관광 홍보부스와 동백화장품, 통영누비 등 지역특산품 전시판매장을 설치 운영한다.

통영시 관계자는 “관광객이 집중되는 시기에 통영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통영이 자랑하는 천혜의 비경과 지역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활용하는 차별화된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소중한 추억 만들기 등 관광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했다.

한편 통영시는 10월 28일 통 통 통 통영을 즐겨라, 10월 31일 10월의 마지막 날, 케이블카는 사랑을 싣고등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만족도 제고를 위한 차별화 마케팅 전략으로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해 통영을 찾은 광객과 통영시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백삼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