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 코리아, 겨울 감성 담은 ‘글로 폴러 에디션’ 출시
BAT 코리아, 겨울 감성 담은 ‘글로 폴러 에디션’ 출시
  • 구경회기자
  • 승인 2018.01.30 18:32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 최초 한정판·북극곰 연상 블랙&화이트로 모던·세련

글로 최초 한정판·북극곰 연상 블랙&화이트로 모던·세련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공식 온라인 사이트 등 한정 판매

세계 최대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의 한국법인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 대표 매튜 쥬에리)가 30일 히팅 디바이스 글로(glo™)의 최초 한정판 ‘글로 폴러 에디션(Polar Edition)’을 출시한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새하얀 겨울의 감성을 담은 겨울 시즌 스페셜 에디션이다. 포근하고 귀여운 북극곰을 연상시키는 흰색 바탕에 검은색 버튼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을 매트(matt)하게 표현해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영하 20도까지의 추운 겨울 날씨에도 작동에 문제가 없는 글로의 강한 내구성은 겨울 시즌 글로가 가진 차별화된 특징이다. ‘글로 폴러 에디션’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0만원이며, 올 겨울 시즌동안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글로 폴러 에디션’은 가로수길, 홍대, 강남에 위치한 서울 내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지점과 글로 스토어 부산광복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글로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discoverglo.co.kr)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BAT코리아는 내달 초부터 국내 출시된 궐련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제품 중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 ‘11번가(www.11st.co.kr)’를 통해 ‘글로 폴러 에디션’을 판매하며, 기프티콘과 함께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 코리아 사장은 “겨울 시즌에 발맞춰 준비한 ‘글로 폴러 에디션’은 모던함을 자랑하는 기존 디자인에 겨울 특유의 깔끔한 감성을 담은 첫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며 “올 겨울 특별하게 준비한 ‘글로 폴러 에디션’은 한정판매로 희소가치를 더해 국내 흡연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BAT 코리아는 1월 22일부터 글로 공식 웹사이트(www.discoverglo.co.kr)에서 글로(glo™)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으며, 29일부터 ‘글로’ 및 ‘던힐 네오스틱’ 판매처를 전국 소매점으로 대폭 확대했다. 이번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따라 소비자들은 전국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글로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글로(glo™)의 차별화된 특징은 편의성으로, ‘하나의 버튼, 하나의 디바이스’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충전기가 필요 없이 한 번의 충전으로 던힐 네오스틱 한 팩 이상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점은 차별화된 특징으로 손꼽힌다.

던힐 네오스틱은 기존 발매된 ‘브라이트 토바코(Bright Tobacco),’ ‘프레쉬 믹스(Fresh Mix),’ ‘제스트 믹스(Zest Mix)’에 최근 발매된 ‘루비 프레쉬(Ruby Fresh),’ ‘퍼플 프레쉬(Purple Fresh),’ ‘스무스 프레쉬(Smooth Fresh)’ 3종을 더해 총 6가지 깔끔하고, 보다 다양한 맛으로 가장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