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갑재 경남도의원 4선 도전 공약발표
이갑재 경남도의원 4선 도전 공약발표
  • 이동을기자
  • 승인 2018.03.05 18:33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사산업단지 해결·도단위 기관·사업장 유치
▲ 이갑재 도의원

이갑재 경남도의원(56·자유한국당·도의원 3선)이 5일 오전 하동군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도의원 4선에 도전하면서 각종 공약을 발표했다.


이 의원은 도원원 3선으로 전반기에 도의원 55명중 51표를 얻어 기획행정위원장을 무리없이 수행한바 있는 뚝심있는 도의원으로 이름 나 있다.

이 의원은 “하동에서 태어나 하동을 지키며 하동발전을 위해 누구보다도 노력 해 왔다고 자부하고 지난 20여년동안 군의원 재선에 이어 도의원 3선의 큰 기회를 만들어 준 군민의 성원에 힘 입어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고 말했다.

또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 귀울이며 현안이 있는 곳이면 바로 달려가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군민의 도움이 되는 일이면 서숨없이 전면에 나서 챙겨왔다고 말했다.

따라서 경남의 대표하는 일꾼이 되기 위해 1896년 경남도 창도 이후 120년만의 우리 하동에서 경남도민의 대표가 나오도록 하여 명실 상부한 하동의 명예를 드높이고 하동군민의 자존심을 지키는데 노력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내 고장 하동이 세상에 우뚝 서는 그날을 위해 본인에게 기회를 준다면 다음과 같이 열심히 일하겠다면서 다음과 같이 공약을 발표했다.

▲갈사산업단지 해결의 실마리를 풀고 경남도의 성공적인 큰 역활을 위해 도단위 기관 및 사업장을 유치, ▲농·축·수산업인들의 최저 소득이 보장될 수 있도록 간접 지원제도 확대, ▲하동 교육여건 개선과 미래 인력 양성, ▲1000만 관광 시대를 열기 위해 관광 거점 확보, ▲귀향단지조성 등 귀농 귀촌을 위해 귀향사업 확대,▲섬진강 서안의 하동통합을 위해 노력 등 공약을 발표 했다.

이 위원은 “위와 같은 일을 차질없이 수행 할 수 있도록 군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하동의 마당쇠 이갑재가 야심차게 추진해 나갈 것을 약속하며 더욱더 ‘단디’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