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창원 온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 창원 온다
  • 최원태기자
  • 승인 2018.03.12 18:25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지연·이건명·김호영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 개최

28일 3·15아트센터 창원문화재단 10주년 기념 공연


 
잘나가는 뮤지컬배우 차지연, 이건명, 김호영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이 오는 3월 28일 오후 7시30분 마산 3·15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스타 차지연, 이건명, 김호영이 출연하고, 송지훈 밴드가 공연 연주 세션으로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의 대표 넘버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와도 같은 무대이다.

MBC 복면가왕에서 ‘여전사 캣츠걸’로 출연해 가왕으로 등극하며 음악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파워 보컬 차지연은 이번 무대에서 뮤지컬 <광화문연가> 중 ‘기억이란 사랑보다’를 포함해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등을 열창한다.

‘미스 사이공’, ‘아이다’, ‘광화문연가’, ‘그날들’ 등의 유명 뮤지컬은 물론 ‘나생문’, ‘트루웨스트’, ‘국화꽃 향기’ 등의 연극 작품까지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 이건명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과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중 ‘대성당들의 시대’ 등을 선사한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며 뮤지컬과 연극, 라디오까지 활발하게 활동 중인 다재다능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 중 ‘맨 오브 라만차’, 뮤지컬 <맘마미아> 중 ‘머니 머니 머니’, 뮤지컬 <킹키부츠> 중 ‘랜드 오브 롤라’, ‘인생은 짜라짜’ 등 환상적인 무대로 창원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그동안 지역문화예술 저변 확대를 위해 힘써온 창원문화재단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문화예술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과 함께하는 이번 뮤지컬 토크 콘서트의 티켓은 창원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3월 25일까지 예매 시 30% 할인이 가능하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