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서 ‘AEROMART SACHEON’ 개최한다
사천서 ‘AEROMART SACHEON’ 개최한다
  • 구경회기자
  • 승인 2018.03.22 18:41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우주산업 비즈니스 상담회로
국내 투자확대ㆍ수출 활성화 기대

사천시는 항공우주산업 중심도시로의 발돋움을 위해‘에어로마트 사천 2018’행사를 오는 4월 17일부터 4월 19일까지 KB 인재니움 사천 연수원에서 개최한다.

에어로마트 사천 2018 행사는 전문 비즈니스 행사로 참가기업들의 1대1 미팅을 위주로 열리게 되며, 최신 구매정책과 국내외 항공정책 등에 대한 이해증진을 위해 국내외 전문가를 초청한 컨퍼런스, 관내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천지역 생산업체 방문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국내 유일의 항공 MRO 사업자로 선정된 KAI(주)의 참여로‘항공 MRO 세션’을 추가하였으며, 국외 항공 MRO 전문기업과 국내 항공사를 특별 초청하여 사천시의 항공 MRO 사업을 널리 홍보하고, 사업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에어버스, 샤프란 등 국외기업 30여개사와 KAI, 한화시스템 등 국내기업 50여개사가 참가하여 첫째날은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둘째와 셋째날에는 기업 간의 1대1 비즈니스 상담이 진행될 예정으로 3,000건 이상의 비즈니스 상담과 5억불 이상의 수출상담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천시는 에어로마트 사천 2018 행사를 통해 해외기업들의 국내 투자와 사업개발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비전을 제시하고 국내 항공 관련 기업들의 수출활성화를 도모하는 장(mart)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항공우주산업 중심도시로서의 사천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