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희 시장 진주시농업인단체 합동 등반
이창희 시장 진주시농업인단체 합동 등반
  • 김영우 기자
  • 승인 2012.03.1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집현산…좋은세상 성금 200만원 전달
▲ 진주시농업인단체협의회는 지난 10일 이창희 시장과 등반대회를 가졌다.

진주시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김휘권)는 진주시장을 초청, 10일 집현산 등반대회를 가졌다.

이날 등반대회에는 진주시장을 비롯한 진주시 의회 복지산업위원회 소속 의원, 농협 진주시지부장 및 지역 농협장, 농업기술센터 공무원, 진주시농업인단체협의회 소속 15개 농업인단체 임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집현산 등산 후 대암초록마을에서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김휘권 진주시농업인단체협의회장은 농업기금 100억원 추가조성, 진주국제농업박람회를 개최해 진주시 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이창희 시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날 등반대회를 통해 진주시 농업의 산업화와 농업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농업현장에서 농업인단체가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이와함께 진주시 농업인단체협의회에서는 이날 진주시의 좋은세상 만들기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해 훈훈한 감동을 주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FTA비준, 물가상승 등 어려운 농업현실을 모두가 힘을 모아 대책을 강구하고 함께 해결해 나가자고 당부했으며,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몇몇 사람들의 의지에 의해서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농업인 모두가 현 상황을 이해하고 정보나 아이디어를 공유해 복지 농촌 건설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