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7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앞으로 한달’
제57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앞으로 한달’
  • 강정태기자
  • 승인 2018.03.29 18:56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시 분야별 추진기획단 2차보고회 개최 전반적 준비상황 점검

진주시는 제57회 경남도민체육대회의 완벽한 준비와 성공적 개최를 위한 분야별 추진상황 제2차 보고회를 부서장 및 읍면동장, 유관기관 관계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9일 오전 11시 시청 시민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대회 개최가 30여일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 전반적인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지난 보고회에서 제기된 문제점들의 보완, 세부계획 실천여부를 면밀히 체크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는 물론, 개회식과 경기장·숙박시설·음식점 등 대회 개최기간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사전 점검과 대책마련도 함께 강구됐다.

황혜경 시민생활지원센터 소장은 대회일정, 안전점검, 자원봉사, 교통 통제 등 각 분야 추진업무에 대해 단계별로 세부사항을 점검하고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서는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각자가 분야별 맡은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 할 때 가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추진기획단에서는 세부 추진계획을 협의했고, 일정에 따라 개회식 홍보와 성화봉송 주민참여 및 교통통제, 마라톤 경기 진행 및 도로안전통제 등 안전점검분야와 함께 다각적으로 문제 해결을 위해 논의했다.

진주시는 4월 27일부터 4월 29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진주시와 인근 7개 시·군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57회 경남도민체육대회’를 널리 알리기 위해 방송·신문·인터넷 스팟 및 지면·홍보와 함께, 대회 홈페이지 운영 등 대회 전방위 홍보에 나서고 있는 가운데, 도민체전경기장 정비와 마무리, 성화봉송주자 모집, 도시미관 정비, 개폐회식 예행연습 등 대회 막바지 준비에 차질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정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