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목소리’ 휘성·거미 거제 온다
‘믿고 듣는 목소리’ 휘성·거미 거제 온다
  • 유정영기자
  • 승인 2018.04.03 18:46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휘성&거미 드림 콘서트’ 30일 오후 7시30분 문화예술회관
 

거제문화예술회관(관장 김종철)에서는 오는 4월 30일 대극장에서 남녀노소 다양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대한민국 가요계 대표 R&B 가수 ‘휘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소울 풀한 감성을 지닌 독보적인 여성 보컬 ‘거미’의 완벽 호흡을 자랑하는 콘서트의 막을 올린다.


믿고 보는 ‘휘성&거미 드림 콘서트’가 전석 매진이 예상되는 가운데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가수 휘성과 거미는 콘서트 무대를 통해 자신들의 진가를 확인시켜왔던 뮤지션들이다. 휘성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에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를 더해 관객들을 열광시킬 예정이고, 거미는 관객을 압도하는 완벽한 가창력과 그루브 한 히트곡들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혹시킬 예정이다.

공연 만족도 최고를 기록하는 휘성은 2002년 ‘Like A Movie’로 데뷔, ‘With me’, ‘Insomnia’, ‘Special Love’ 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을 통해 또 다른 가능성을 보이는 아티스트 휘성은 다양한 뮤지션들과 콘서트를 인기리에 진행해 공연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거미는 ‘You are my everything’, ‘어른아이’,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그대 돌아오면’, ‘기억상실’등 색다른 느낌의 인기곡을 노래하며 봄 분위기를 물씬 자아낼 예정이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소울 풀한 감성을 지닌 ‘믿고 듣는 가수’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거미는 수많은 히트곡들과 새로운 신곡들로 가슴 깊은 울림을 선사해 감동으로 무대를 가득 채워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4월 30일 오후 7시30분 거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펼쳐진다. 입장료는 R석 9만원, S석 7만원이고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거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eojeart.or.kr) 또는 전화(055-680-1050, 1051)로 문의하면 된다. 유정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