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육종합복지관 일반인도 이용 가능
도교육종합복지관 일반인도 이용 가능
  • 김봉철 기자
  • 승인 2012.03.12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세미나실 등 갖춰기…이용 대상 대폭 확대
▲ 도교육청은 20일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가는 도교육종합복지관이 12일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예약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교직원들 위주로 이용가능 했던 경남교육종합복지관을 일반인들도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도교육청은 오는 20일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가는 도교육종합복지관이 12일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예약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도교육종합복지관은 지난 6일부터 교직원에 대한 예약을 우선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예약 대상을 일반인으로 넓힌 것이다.
오는 19일 개관하는 복지관은 고성군 당항포관광단지 내 지하 1층 지상 6층에 건축 연면적 7,416㎡ 규모로 콘도미니엄 형태의 객실 70실과 세미나실, 휴게시설 등을 갖춘 다목적 시설로 경남교육가족의 복지증진을 위한 휴식공간과 연수를 위한 회의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일반인들의 객실 이용료는 객실 규모와 이용자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박2일 사용 기준으로 ▲32㎡(9평) 5~6만원(성수기) ▲41㎡(12평) 6~8만원(성수기) ▲63㎡(19평) 10~12만원(성수기)이며 교직원 및 가족은 50% 할인된다.
현재 교직원 예약률은 3~6월 56.43%로 절반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예약률이 높은 것은 올해 개최하는 고성세계공룡엑스포와 관련된 행사 및 관람객 증가에 기인한 것으로 보이며 일반인들의 예약접수가 시작되면 예약률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복지관 이용안내와 예약은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gneduwfc.kr)에서 가능하다.

도교육종합복지관 김광수 관장은 “도교육종합복지관은 교직원들을 위한 복지시설이면서 전 도민의 휴식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복지관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면서 “질 높은 서비스로 다시 찾고 싶은 복지관을 운영하겠다”며 교직원과 도민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