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도 ‘내고향 관광 페스티벌’ 홍보관 운영
경남도 ‘내고향 관광 페스티벌’ 홍보관 운영
  • 송교홍기자
  • 승인 2018.04.08 18:17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여의도서 6개 시·군과 함께 참가
▲ 경남도는 지난 6~8일 서울 여의도 둔치에서 열린 ‘K-Festival 2018, 파이팅 코리아 내고향 페스티벌’에 도내 6개 시군과 함께 참가해 관광홍보관을 운영했다.

경남도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여의도 둔치에서 도내 6개 시군과 함께 ㈜동아일보사가 주최하고 동인전람이 주관하는 ‘K-Festival 2018, 파이팅 코리아 내고향 페스티벌’에 참가해 관광홍보관을 운영했다.


1000만명 관광객 유치를 위해 여의도 벚꽃 나들이 나온 수도권 시민들을 대상으로 지역축제와 자연경관 등을 알리기 위한 경남관광홍보에 나선 것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름다운 자연, 유구한 역사와 문화,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가 있는 경남의 계절별 특색있는 축제 정보를 제공한다.

경남의 주요 축제를 크게 4개의 주제로 나눠 홍보할 예정이다.

먼저 아름다운 경남(Buautiful Gyeongnam)으로 ‘거제섬꽃축제’, ‘마산가고파국화축제’, ‘황매산철쭉제’, ‘함양산삼축제’를, 신나는 경남(Exciting Gyeongnam)으로 ‘공군과 함께하는 2018 사천에어쇼’, ‘독일마을 맥주축제’, ‘하동섬진강재첩문화축제’ ‘합천바캉스축제’를, 역사가 숨쉬는 경남(History in Gyeongnam)으로 ‘의병제전’, ‘함안아라문화제’, ‘당항포대첩축제’, ‘가야문화축제’를, 다채로운 문화의 장 경남(Culture in Gyeongnam)으로 ‘밀양아리랑대축제’, ‘하동야생차문화축제’, ‘양산삽량문화축전’, ‘거창한마당대축제’를 소개한다.

경상남도 홍보관은 시군별 주요 축제를 테마로 디자인해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주요 관광지 홍보엽서 배부와 룰렛이벤트, 고스트파크축제팀의 기념촬영 및 퍼포먼스 공연을 통해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거리를 선사하는 등 경남의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주력한다. 송교홍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