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케이블카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통영케이블카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 백삼기기자
  • 승인 2018.04.15 18:22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버스 우수기사들 대한 포상금 50% 증액

관광버스 우수기사들 대한 포상금 50% 증액

평일 이용당일 생일 고객 한해 무료 탑승 혜택
오늘의 행운번호 10명 무료 초대권 5매 증정

국민케이블카로 대내외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통영케이블카가 오는 18일 개통 10주년을 맞는다.

그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통영관광개발공사는 화려하진 않지만 내실 있는 고객감사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5월 31일에 걸쳐 한시적으로 개최되는 이벤트 행사에는 관광버스 기사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기간 내 모객 우수기사들에 대한 포상금을 50% 증액 지급한다.

평일에는 이용당일 생일 고객(신분증상)에 한해 무료 탑승 혜택과 개인 고객 중 오늘의 행운번호 10명을 매일 선정해 무료 초대권 5매(5만5000)원 상당씩을 증정한다.

이와는 별도로 지방공기업의 사회적 가치와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 전일 또는 당일 전통시장 및 관내 식당 영수증을 지참한 개인 고객에 한해 케이블카 이용시 기존 할인 외에 사용금액에 비례해 1인당 1000원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전통시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차원이어서 특정 업종과 업체는 제외될 수도 있다.

공사는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를 통해 약 2억5000만원 정도의 실질적 혜택이 고객들에게 돌아갈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대표번호(1544-3303)를 통해 알 수 있다.

또한 지난 연말 상부역사 리모델링으로 접근성 및 조망 시야의 획기적인 개선으로 이용객들로부터 감동과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게다가 공사에서는 최근 한려수도의 비경을 바로 내 발 밑에서 감상할 수 있는 통영스카이워크를 개장해 새롭고 특색 있는 고객 볼거리를 제공해 통영케이블카만의 가치 추구는 물론 타 케이블카와 경쟁에 있어서도 더욱 더 우위를 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새로운 고객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통영케이블카의 변신은 여전히 현재도 진행형이다. 백삼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