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체험 후기 공모
창녕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체험 후기 공모
  • 홍재룡기자
  • 승인 2018.06.03 18:40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까지 방문객 경험담 접수…고객만족에 반영
▲ 창녕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창녕군이 직영하는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은 2015년 5월 개촌 이래 3만5000여명이 방문했고, 힐링 숙박 및 휴식공간으로써 주말에는 예약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높다.


올해로 개촌 3주년을 맞이한 우포생태촌은 새로운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우포늪 및 생태촌과 함께한 소중한 체험 후기를 공모하고 최고의 고객만족에 적극 반영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우포생태촌 숙박객을 대상으로 신비의 우포늪을 배경으로 한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숙박 체험후기 및 우포늪 四季 탐방 수기 등’ 방문객들의 추억을 담은 경험담을 인터넷을 통해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며 8월 중(1개월간) 심사를 거쳐 9월에 수상작을 발표한다.

접수 및 수상자는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홈페이지(https://upovill.cng.go.kr)를 통해 발표고, 공모 내용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창녕군청 및 우포생태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상 소벌(우포)상 수상자에게는 우포생태촌 유스호스텔 숙박권 80만원(20만원, 4회), 은상 따오기상은 숙박권 60만원(15만원, 4회), 동상 가시연꽃상은 숙박권 40만원(10만원, 4회), 장려상 반딧불이상은 숙박권 20만원(5만원, 4회)을 지급하고, 응모자 50명을 추첨해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우포생태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그동안 우포생태촌을 사랑해 주신 방문객들에게 보답하고, 방문객들의 소중한 스토리텔링을 함께 공유하며, 우포생태촌이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홍재룡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