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 경상대서 사전투표 실시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 경상대서 사전투표 실시
  • 송교홍기자
  • 승인 2018.06.10 18:29
  • 2면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미래 결정짓는 대단히 중요한 선거” 투표 독려
▲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가 8일 오전 경상대 BNIT 산학협력센터 앞에 설치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한 후 백브리핑을 가졌다.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경남도지사 후보가 8일 오전 8시 경상대학교 BNIT 산학협력센터 앞에 설치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한 후 백브리핑을 가졌다.


김 후보는 “이번 지방선거는 경남의 미래와 운명을 결정짓는 대단히 중요한 선거다. 그러기도 하고, 그동안 지역에서도 갈등과 대립으로 점철돼왔던 경남이 이제는 세대, 노사정간의 통합과 화합을 통해서 경남이 하나가 될 수 있는 그런 지방선거가 됐으면 좋겠다는 뜻에서 저희 어머니와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함께 투표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어머니는 진주에, 바로 요 옆에 ‘정촌(면)’이라는 곳에 살고 계시고, 우리 아들 둘은 대학생이고 한명은 군인이다. 특히 작은 애는 오늘이 첫 투표라 저희 가족들로서도 의미가 있는 사전투표였다”고 덧붙였다.

김 후보는 아울러 “이번 선거는 누차 말씀드렸지만 경남이 과거로 갈 건지 미래로 갈 건지, 그리고 과거팀에 경남을 다시 맡길 것인지, 아니면 문재인 대통령과 저 김경수가 함께 만들어가는, 그리고 함께 한 팀이 되는 미래팀에 우리 경남을 맡길 것인지, 심각한 경남경제의 위기를 살리고 경남의 미래를 열어 나갈 사람이 누구인지를 선택하는 선거”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우리 경남 유권자들께서 이번 선거만큼은 선거운동 과정에서 보여주신 변화와 교체, 혁신에 대한 도민들의 여망이 반드시 이번 선거에서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민들께 다시 한 번 부탁을 드린다.투표가 경제고, 투표가 곧 평화이다. 투표가 일자리고, 투표가 경남의 미래이다. 경남의 미래를 새롭게 열어나갈 수 있는 투표에 많은 도민들께서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송교홍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경수 2018-06-11 15:46:51
저 다섯명만 김경수 뽑으면 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