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민선6기 공약사항 보고회 가져
창녕군 민선6기 공약사항 보고회 가져
  • 홍재룡기자
  • 승인 2018.06.14 19:34
  • 8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분야 84개 사업 완료 43건·정상추진 등 41건

▲ 창녕군은 14일 군청 전자회의실에서 민선6기 군수 공약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창녕군은 14일, 군청 전자회의실에서 민선6기 군수 공약 추진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군수 임기를 얼마 남겨 두지 않은 시점에서 군민들에게 약속한 민선6기 공약사항에 대해 최종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추진 중인 공약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 및 대책 등을 논의했다.

민선6기 공약사항은 4개 분야 84개 사업으로 완료 43건, 정상추진 등 41건으로 창녕군립수영장과 우포잠자리나라는 이달 준공할 예정이다.

또한, ▲창녕스포츠파크 확대조성, ▲대합공설운동장 건립, ▲축산물 유통센터 건립, ▲따오기 관람 및 야생방사 등 나머지 공약사업에 대해서도 조속히 마무리 한다는 계획이며 ▲함양~울산 간 고속국도 건설, ▲운봉천 재해예방사업, ▲대합일반사업단지 진입도로 개설사업 등 중·장기 공약사업은 예산확보, 정부 정책결정 및 행정절차 등 선결과제가 이뤄지면 당초 목표한 계획대로 추진하는데 큰 문제는 없을 것으로 보고했다.

이날 보고회에서 김충식 군수는 공약은 군민과의 소중한 약속이기 때문에 지역발전을 위한 일념으로 힘차게 추진해 왔으며, 추진 중인 공약은 철저한 사업관리와 이행으로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창녕군은 민선6기 들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관한 ‘전국 기초단체장 공약이행 및 평가’에서 2016, 2017년 2년 연속 우수등급(A)을 받았고, 2018년 법률소비자연맹에서 주관한 민선6기 기초단체장 선거공약이행 평가에서 전국 226개 지자체 중 군부 2위를 달성해 군민과의 약속을 충실히 이행하였음을 인정받았다. 홍재룡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