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문화재단 ‘홍지민의 패밀리판타지쇼’ 연다
거창문화재단 ‘홍지민의 패밀리판타지쇼’ 연다
  • 장금성기자
  • 승인 2018.06.19 18:30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청소년과 가족 위한 감성코칭
 

재단법인 거창문화재단이 오는 6월 28일 저녁 7시30분에 거창문화센터 공연장에서 ‘홍지민의 패밀리판타지쇼’ 공연을 개최한다.


청소년과 가족을 위한 감성코칭 공연이라는 부제를 달고 있는 패밀리판타지쇼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18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민간예술단체 우수 공연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모여 조화를 이루는 종합예술공연이다.

이번 공연의 출연진을 보면 ‘맘마미아’, ‘캣츠’ 등의 유명 뮤지컬에서부터 'MBC 복면가왕‘ 등에도 출연해 최고의 가창력을 뽐내는 뮤지컬 배우인 홍지민이 출연해 관객들이 함께 부를 수 있는 뮤지컬 갈라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리게 된다. TV 프로그램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무대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공연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여성최고 마술사 오은영의 다양한 마술세계와 풍선만으로 어린이들을 울고 웃게 만드는 마술계의 스타 임세준을 만나는 즐거운 시간을 지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익스트림 퍼포먼스를 선보일 비보이팀인 ‘THIS IS IT’의 화려한 불빛으로 이어지는 LED쇼, 아찔한 긴장감으로 탄성을 자아내게 만드는 ‘서커스’팀이 출연해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기예로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명불허전의 판타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의 관람연령은 초등학생(만7세 이상) 이상으로, 문화가 있는 날 특별할인으로 티켓가격을 50% 할인해 일반 5천 원, 학생 2천5백 원으로 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ccf.or.kr/)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문의는 거창문화재단(055-940-8460)으로 하면 된다. 장금성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