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두 의령군수 태풍 피해예방 현장점검 나서
이선두 의령군수 태풍 피해예방 현장점검 나서
  • 김영찬기자
  • 승인 2018.07.03 18:50
  • 8면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정목표는 함께여는 의령의 청춘시대"
▲ 지난 1일 공식 취임한 제47대 이선두 의령군수는 전 실과장이 배석한 자리에서 태풍관련 비상대책회의를 진행하고 재난안전시설 현장을 점검했다.

지난 1일 공식 취임한 제47대 이선두 의령군수는 전 실과장이 배석한 자리에서 태풍관련 비상대책회의를 진행하고 재난안전시설 현장을 점검했다.


군에 따르면 태풍 쁘라삐룬 북상에 따라 당초 2일 의령군청 4층 회의설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던 취임식을 전격 취소하고, 태풍 관련 비상대책 회의로 업무에 착수했다.

이선두 신임 군수는 별도의 취임식 없이 충혼탑과 충익사, 백산 안희제 선생 추모비를 참배하고 사무인계인수서 서명과 취임선서를 시작으로 군정업무에 들어갔다.

이 군수는 군정 운영 방향에 대해 “의령이 아름답게! 다시 의령의 청춘시대로 가야한다고 생각한다. 이 같은 소망을 담아 먼저 소통과 혁신으로 민선7기를 열어가고자 군정목표를 ‘함께여는 의령의 청춘시대’로 확정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소통과 섬김의 청렴행정, 농민이 더 잘사는 선진농업, 도약하는 지역경제, 차별없는 따뜻한 복지를 군정방침으로 하여 농민이 잘사는 의령을 만들고 맞춤형 복지행정으로 군민이 행복하고 고루 잘사는 새 의령을 만들겠다”라고 덧 붙였다.

이선두 신임 군수는 “군수가 모든일을 다 할 수 없다며, 공명정대하게 잘 할 수는 있어 모든 군민이 공평하게, 억울하지 않도록 살피고 모시는 군수가 되겠다”고 강력하게 밝혔다.

특히“비가 오면 저 혼자 우산을 쓰지 않고 우산이 없으면 군민과 함께 비를 맞으며, 항상 같이 기뻐하고 눈물 흘리는 군수가 되어 함께 사는 공동체를 같이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김영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xhedthed 2018-07-03 22:43:32
인터넷이나 고쳐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