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준희 합천군수 '군민안전·행복합천' 다짐
문준희 합천군수 '군민안전·행복합천' 다짐
  • 김상준기자
  • 승인 2018.07.05 18:41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자간담회 갖고 군정 운영방향 설명 현안사항 토의
▲ 문준희 합천군수는 지난 4일 오전 군청 브리핑룸에서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합천군은 지난 4일 오전 11시30분 군청 브리핑룸에서 민선7기 문준희 합천군수 취임에 따른 ‘기자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민선7기 군정 운영방향에 대한 설명과 함께 현안사항 토의 및 질의응답을 통한 소통의 자리로 이어졌다.

먼저 문준희 군수는 인사말에서 “민선7기 합천 군정을 이끌 수 있도록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군민과 언론인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공명정대한 보도로 지역발전의 동력이 되어준 언론인 여러분이 있어 군정 현안의 어려운 일이 있어도 슬기롭게 헤쳐 나가는 데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문 군수는 이어 “군민의 삶이 바뀌는 ‘행복도시 합천’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민선7기 청사진을 밝혔다.

이날 문준희 군수는 주요공약인 ▲황강직강공사 재추진 사업 ▲인구5만 회복 및 증가 대책 시행 ▲국제복합도시 유치 추진 ▲교통인프라 확충을 통한 전국 교통망 확보 ▲먹고 즐기고 머무는 관광산업 정착 ▲황강 가치 재조명 및 수변 개발 ▲500억원 농·축산물 가격안정기금 조성 ▲공공비축미곡 6만원 유지 ▲지역상품 우선사용 조례제정등 을 이행할 것 을 다시한번 다짐했다.

문준희 군수는 “지속가능한 생태도시화 정책과 인문학적 가치를 기본으로 ‘자치화 혁신’, ‘변화와 도약’을 끌어내겠다. 초심을 잃지 않고 낮은 자세로 군민을 섬기며 ‘더 큰 합천 발전’을 위해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합천군이 더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군민과 언론인 모두가 지혜와 힘을 한데 모아 달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김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