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경남관광 홍보 캠페인 참가
합천군 경남관광 홍보 캠페인 참가
  • 김상준기자
  • 승인 2018.07.10 18:43
  • 6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부산서 휴가철 관광객 유치
 

합천군은 지난 6일, 8일 이틀간 서울·부산에서 여름철 피서객 유치를 위해 경남 합동 홍보 캠페인에 참가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상남도와 경남관광협회의 주관으로 합천군을 비롯한 시·군 관계자와 한국관광공사 및 경남관광홍보사절 등 21개 기관 40여 명이 본격적인 휴가철에 앞서 경남 관광객 유치를 위해 대대적으로 개최되었다.

특히 합천군은 6일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앞마당, 8일 KTX 부산역사 내 개최한 캠페인에 참가해 더운 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이색 여름축제 홍보에 앞장섰다.

Hot한 합천에서 쿨하게 쉬며 금반지를 품은 은어를 잡는 행운도 선사하는 ‘합천바캉스축제 (7.27~31)’, 자연 그대로의 천연 워터파크로 다양한 수상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2018 옐로우리버비치 시즌4 (6.23~9.2)’, 국내 최고의 호러 페스티벌로 올해는 더욱 진화한 프로그램으로 말초신경을 흥분케 하는 ‘고스트파크 2018 디 오리지널 호러 (7.27~8.19)’로 이어지는 한여름 축제의 향연은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성별, 연령 등을 고려해, 다양한 옵션으로 차별화한 프로그램 덕분에 바캉스축제와 옐로우리버비치는 주로 가족 단위 예비 피서객들에게, 고스트파크는 청년층 예비 피서객들이 특히 관심을 보였으며. 축제뿐만 아니라 합천의 자랑 한우로 만든 황토한우육포, 합천 양파를 첨가해서 만든 양파라면 시식코너도 운영하며, 다채로운 볼거리, 특색 있는 축제와 체험, 혀끝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먹거리 등 합천의 관광 콘텐츠 알리기에 힘썼다.

군 관계자는 “유동 인구가 많은 대도시를 대상으로 합천을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안전시설 점검, 위생 점검 등 기반 준비는 끝났다. 국내 피서객 유치를 위한 총력을 늦추지 않고 공격적 마케팅을 계속 진행해서 500만 합천 관광시대를 앞당기겠다”고 밝혔다. 김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