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경기장식당 메뉴 품평회 개최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경기장식당 메뉴 품평회 개최
  • 최원태기자
  • 승인 2018.07.18 18:52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들 입맛 사로잡을 메뉴 준비 완료
▲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대회를 앞두고 16일 미래웨딩캐슬에서 경기장 식당 메뉴 품평회를 개최했다.

2018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대회를 앞두고 16일 미래웨딩캐슬에서 경기장 식당 메뉴 품평회를 개최했다.


이날 품평회에는 창원시 및 조직위 관계자를 비롯해 부산 식약청, 창원사격선수단, 외식 전문가와 그 외 창원 거주 외국인 주민 등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큐브스테이크, 바비큐 폭립, 소불고기 덮밥, 돈가스, 잡채덮밥 및 각종 피자와 파스타류 등 15가지의 메뉴에 대해 시식하고 품평을 함께 했다.

이날 품평회를 준비한 식음료업체 미래웨딩캐슬(대표 김미영)의 정혁 메인쉐프는 “선수들 경기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선수들의 기호를 고려해 평소 선수들에게 거부감 없는 메뉴로 구성했다”면서 “가장 무더운 시기에 대회가 치러지는 만큼 상하기 쉬운 음식은 최대한 배제하는 등 안전한 식음료 공급에 우선순위를 둘 것”이라고 밝혔다.

정구창 창원시 제1부시장은 “대회기간에도 날씨가 많이 더울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무엇보다 식당 이용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위생에 신경 써주길 바라며, 오늘 선보인 메뉴가 경기장을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장 식당 메뉴는 이번 품평회 참석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최종 선정될 예정이며, 조직위원회는 경기장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식음료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식당 외에도 카페, 분식점, 편의점 등 설치도 계획 중에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