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회화면 이장협의회 하계수련대회 성료
고성 회화면 이장협의회 하계수련대회 성료
  • 백삼기기자
  • 승인 2018.08.05 18:20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철주야 봉사하는 회화면 이장들 노고 격려
▲ (사)전국이통장연합회 회화면이장협의회는 지난 3일 오전 회화면 신천마을 쉼터에서 이장협의회 하계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사)전국이통장연합회 회화면이장협의회(회장 도종국)는 지난 3일 오전 11시 회화면 신천마을 쉼터에서 이장협의회 하계수련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황보길 도의원, 최상림 고성군의회 부의장, 배상길 의회운영위원장, 박성재 고성축산농협장, 구대진 고성산림조합장, 이영갑 동고성농협장, 강일석 전국이통장연합회 고성군지회장, 이병제 회화면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하계수련대회는 계속되는 가뭄과 모내기 등 마을발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불철주야 봉사하는 회화면 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회화면은 고성군의 관문 국도변에 위치한 면으로서 회화면사무소 직원들과 함께 고성군의 1등면 만들기를 결의했다.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화면은 당항포관광지 등 중요시설물이 많고 고성군의 관문에 위치해 있어 이장님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 “행정과 힘을 합쳐 무인항공기 종합타운 조성사업 등 신성장 동력산업을 집중 육성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병제 회화면장은 “행정 일선에서 회화면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이장님들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면민이 하나되어 동부고성의 중추적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특히 도종국 회화면 이장협의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최일선에서 행정과 주민과의 가교 역활을 성실히 수행하고 묵묵히 봉사하는 회화면 16개 마을이장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하계수련대회에 박용삼 의장님을 비롯해 각급기관사회 단체장님들의 참석에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했다.

또 “앞으로 회화면사무소와 업무 협의를 더욱 공고히 해 회화면을 전국 1등면으로 꼭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백삼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