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 터너 주한 뉴질랜드 대사 통영서 루지 체험
필립 터너 주한 뉴질랜드 대사 통영서 루지 체험
  • 백삼기기자
  • 승인 2018.08.05 18:20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라인, 2년간 4개 신규 트랙 100억원 규모 투자 계획

▲ 필립 터너 주한 뉴질랜드 대사가 3일 강석주 통영시장과의 만남을 가졌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이 지난 4월 취임한 필립 터너(Philip Turner) 주한 뉴질랜드 대사가 3일 통영을 공식 방문했다.

터너 대사가 통영을 방문한 것은 부임 후 이번이 처음으로 강석주 통영시장과의 만남을 갖기 전 뉴질랜드에 본사를 둔 스카이라인루지를 방문해 시설을 직접 둘러보고 제임스 더드필드(James Dudfield) 지사장과 함께 앞으로의 투자 및 사업확대 방안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은 뉴질랜드 기업이 국내에 투자한 것 중 최대 규모로 지난 2017년 2월 개장해 국내 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설이다.

터너 대사는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을 방문하게 돼 매우 기쁘다. 스카이라인사가 뉴질랜드 민간기업 중 한국에 가장 큰 규모의 직접 투자를 하고 지역 사회 내 많은 고용 창출을 통해 통영시 일원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에 감명받았다. 통영시와 미륵산의 아름다운 경관을 보면 스카이라인이 왜 여기에서 루지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는지 알 수 있다. 스카이라인 통영이 개장 초부터 많은 수의 이용객을 유치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은 성인은 물론 가족 방문객들에게도 안전하고 흥미진진한 어드벤처 명소라고 생각한다. 숙련된 통영 현지 직원들이 따스한 미소와 전문적인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터너 대사는 스카이라인루지 방문에 이어 강석주 통영시장을 방문해 미래 성장과 투자 방안을 논의했다.

스카이라인 엔터프라이즈는 뉴질랜드와 기타 지역에서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와 관련 사업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스카이라인 퀸즈타운(Queenstown), 스카이라인 로토루아(Rotorua), 스카이라인 프로퍼티스(properties), 더 헬리콥터 라인, 미트레 피크 크루즈(Mitre Peak Cruises), 크라이스트처치 카지노, 스카이라인 인터내셔널 루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삼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