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카드야! 여름을 부탁해’ 할인 이벤트
부산銀 ‘카드야! 여름을 부탁해’ 할인 이벤트
  • 배병일기자
  • 승인 2018.08.09 18:28
  • 1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관·워터파크 이용 고객 대상 할인 등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무더운 날씨를 피해 영화관 및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은행은 부산 및 울산 지역 롯데시네마 영화관에서 최대 5000원을 할인 해주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 신용카드나 개인카드로 2인 이상 결제 할 경우 영화 티켓 3000원, 콤보 세트 2000원을 할인해 준다. 샤롯데관, 수퍼플렉스, 수퍼 4D, 씨네커플 등 특수관에서도 영화 티켓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국 CGV 영화관 및 부산/울산/경남 지역 메가박스 영화관에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와 평창 휘닉스 블루캐니언 이용객을 대상으로 1장 가격에 2명이 입장 가능한 입장권 1+1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진행한다. 오션월드에서는 소인 시즌권 2만원 할인 및 카바나 대여 10%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블루캐니언에서는 ‘휘닉스 호텔 앤드 리조트’ 객실 ARS 예약 시 최대 5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 없이도 이벤트 기간 내 각각 1회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부산은행은 여름 시즌을 맞아 용인 캐리비안베이, 김해 롯데워터파크,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속초 설악워터피아, 단양 및 변산 아쿠아월드 등 전국 26개 워터파크에서 최대 10%~50%까지 할인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 및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BC카드 고객센터(1588-400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