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경남생활체육대축전 그라운드골프대회 우승
진주시 경남생활체육대축전 그라운드골프대회 우승
  • 오분자 지역기자
  • 승인 2018.09.16 18:07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부·어르신부·일반부 모두 우승 쾌거

▲ 진주시 그라운드골프협회가 지난 15일 제29회 경남생활체육 대축전 그라운드골프 대회 시부, 어르신부와 일반부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다.
진주시 그라운드골프협회(회장 서익명)는 지난 15일 김해시 삼방동 김해대학교 구장에서 개최된 제29회 경남생활체육 대축전 그라운드골프 대회에 참가하여 시부, 어르신부와 일반부에서 모두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열린 경남 생활체육대축전에는 경남에서 18개 시·군부에서 어르신부와 일반부 각각 16개팀이 55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그동안 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경기를 치룬 결과 어르신부에서 진주시가 우승, 김해시가 준우승, 창원시가 3위, 군부에서는 합천군이 우승·남해군 준우승, 거창군이 3위를 하였으며 일반부 시부에서는 진주시 우승, 김해시 준우승, 사천시가 3위, 군부에서는 남해군 우승, 산청군 준우승, 고성군이 3위를 차지하는 성적을 거두었다.

한편, 14일 대축전 전야제에 참석하신 김경수 경남도지사는 “350만 경남도민이 화합하고 생활체육동호인들의 대축전이 이곳 김해에서 ‘빛나는 가야의 꿈, 하나되는 도민의 힘’이라는 대회 구호아래 상징적 문화유적으로 가락국 시조대왕의 수로왕의 혼이 살아 숨 쉬는 이곳 김해시를 방문하여 주신 선수임원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면서 생활체육을 생활화하여 즐기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서익명 회장을 비롯한 진주시 선수들은 참가팀들을 방문하여 진주시의 관광스포터즈로서 10월달에 개최되는 진주유등축제와 개천예술제를 알리고 홍보하면서 제1회 진주시장배대회에 진주를 꼭 방문하여 주실 것을 당부하고 돌아왔다. 오분자 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