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상의 ‘LH 박상우 사장 초청’ 세미나 개최
진주상의 ‘LH 박상우 사장 초청’ 세미나 개최
  • 배병일기자
  • 승인 2018.11.04 18:07
  • 10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생으로 여는 동반 발전의 길’ 강연 진행
▲ 진주상공회의소는 지난 2일 엠비씨컨벤션진주에서 LH 박상우 사장을 초빙해 ‘상생으로 여는 동반 발전의 길’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진주상공회의소(회장 금대호)는 지난 2일 엠비씨컨벤션진주에서 금대호 회장, 조규일 진주시장, 김남경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진주지역 기업체 CEO 및 임직원, 유관기관 관계자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H 박상우 사장을 초빙해 ‘상생으로 여는 동반 발전의 길’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혁신도시로 이전하며 그 사옥만으로도 이미 진주의 랜드마크가 된 국내 최대의 공기업 LH는 진주의 크고 작은 변화의 중심에 있다.

진주상공회의소는 주거복지사업이나 도시환경조성사업을 비롯한 여러 국가정책사업을 시행해 전국에 영향이 미치지 않는 곳이 없을 뿐더러 지역인재 고용창출과 지역사회 공헌사업은 물론이고 동반성장의 대표적인 기관인 LH와 함께 우리 지역 기업들의 기업경영에 이바지 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개최했다.

박상우 사장은 “LH는 든든한 국민생활 파트너로서 지역기업과 함께 꿈을 키우고자 한다. 진주시대 3년을 맞아 사업 수행과 연계한 투자와 일자리 창출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 왔다. 맞춤형 기업성장 프로그램과 기술개발지원 등으로 지역기업 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 중인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교류 폭을 확대 할 테니 지역기업에서도 많이 활용해 달라”며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가 되는 것처럼 LH와 함께 지역기업들이 다양한 사업을 함께 고민하고 참여해 일궈 갔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