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 - 아저씨들 축구를 함께 즐겨요"
"아줌마 - 아저씨들 축구를 함께 즐겨요"
  • 최창민 기자
  • 승인 2011.06.2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FC컵 축구대회 25~26일 창원서 개최

경남FC가 아줌마 - 아저씨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11 경남FC컵 아줌마 - 아저씨 축구대회’를 창설했다.

오는 25~26일 창원 축구센터를 비롯한 창원시내 축구 경기장 일원에서 24개팀 6백여명이 참가하는  2011 경남FC컵 아줌마 - 아저씨 축구대회를 개최한다.
아줌마 - 아저씨 축구대회는 경남도민프로축구단을 아끼고 사랑하는 도민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창설됐다. 
경남도내 축구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길 수 있는 지역 밀착형 아마추어 축구대회를 통해 지역사회 봉사 기회를 확대하고 관중 저변을 확대해 보자는 취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경남FC가 주최하고 생활체육 경남축구연합회가 주최로 열린다.
경남도내 직장, 기관, 클럽 구분 없이 시·군 대표팀에서 선발된 창원반지, 함양 물레방아 팀을 비롯한 아저씨부  20개 팀(시·군별 대표팀), 창원삼봉 여성축구단을 비롯한 아줌마부  4개 팀 등 24개팀이 참가해 열전을 벌인다.
 이번 대회는 25일부터 26일까지 창원 웅남, 남산구장과 진해 풍호구장 (25일), 창원축구센터 인조구장(26일)에서 각각 열리며 남자부는 넉다운 토너먼트 방식으로, 여자부는 풀리그로 진행된다.
개회식은 25일 오전 9시 창원축구센터 주경기장에서 전형두 경남FC 대표이사를 비롯한 각 팀 참가자 및 관계자 등 6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있을 예정이다.
전형두 대표이사는 “그동안 경남FC를 열렬히 응원해주신 경남도내 많은 동호인들에게 감사드리는 의미에서 준비한 이 대회가 지역 축구클럽팀들이 상호 교류하면서 친선을 도모하고 축구 인구의 저변을 넓혀 지역사회에 화합하고 봉사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참가팀 (총 24팀)
△아줌마부 - 4팀
창원 - 삼봉여자축구단, 마산공사랑여성축구단
김해 - 김해 여성축구단

거제 -거제여성축구단
△아저씨부(20개팀) 직장, 기관, 클럽 구분 없이 시·군 대표팀 선발
창원 - 창원반지, 삼성 테크윈, 창원벽산, 창원유목, 창원중앙
마산 - 마산석전, 마산합성1, 마산합성2
진해 - 진해동부, 진해진경
진주 - 진주진양, 진주클럽
사천 - 사천거북, 사천스포츠클럽
김해 - 장유거북, 서김해
거제 - 거제외도, 거제클럽
창녕 - 창녕클럽
함양 - 함양 물레방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