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진성초 골프 재능기부 행사
진주 진성초 골프 재능기부 행사
  • 이상호 지역기자
  • 승인 2018.11.22 18:19
  • 1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신인왕 최혜진 프로선수 초청
 

진주 진성초등학교(교장 조미자)는 지난 21일 4, 5, 6학년 학생 14명을 대상으로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KLPGA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재능기부 행사 ‘KLPGA with YOU’를 실시했다.


‘KLPGA with YOU’는 지난 10월 18일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로 진성초등학교 내 골프연습장 지원하여 준공식 가진 바 있으며, 그 에 따른 후속 지원 프로그램으로 KLPGA 정회원 중 그 해의 최고 선수를 초청하여 재능기부 골프교실을 열어 소외지역의 골프 꿈나무들의 꿈을 지원하게 됐다.

KLPGA 재능기부 골프교실은 평소에 만나보기 어려운 프로선수가 골프를 배우고 있는 학생들에게 직접 골프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며 일대일 맞춤형 지도를 통해 유소년 골프의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한 의미 있는 체험이 되었고, 골프 꿈나무를 꿈꾸는 진로 탐색의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날 재능기부에 초청된 강사는 2018. KLPGA골프투어 신인왕과 대상 등 2관왕을 수상한 여자프로골프 선수 최혜진 프로가 진성초등학교 골프교실 원포인트 골프티칭 수업을 실시했다. 최혜진 프로의 드라이버 및 아이언의 그립 잡는 자세 교육 등 평소 방과후 골프교실에서 배운 활동과 연계하여 기본적인 자세에 대해 좀 더 상세하게 배우는 심화 보충의 시간이 되었다. TV에서만 보던 유명 골프선수로부터 직접 배우고 시간을 함께 보낸다는 것 또한 학생들에게 큰 의미가 되었다.

조미자 교장은 “KLPGA 환경조성 프로젝트를 통해 골프연습장을 조성과 프로골프의 재능기부 행사 지원 등 진성초등학교와 KLPGA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향후에도 학생들을 위한 더 좋은 골프 환경 및 교육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이상호 지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