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에서 웨딩 촬영하세요
사천바다케이블카에서 웨딩 촬영하세요
  • 구경회기자
  • 승인 2018.11.27 18:28
  • 1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신혼부부에 다양한 이벤트 혜택 지원

▲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12월 1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예비 신혼부부에게 사천바다케이블카 무료 탑승권을 제공한다.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장소·탑승권 제공

전국 최고의 오감만족 사천바다케이블카가 겨울에 백년가약을 맺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무료로 야외 웨딩촬영장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품격 프리미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에 따르면 오는 12월 1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 두 달간 사천바다케이블카를 배경으로 웨딩촬영을 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사천바다케이블카(크리스탈) 무료 탑승권을 제공한다.

드레스, 턱시도, 부케 등 웨딩촬영을 위한 옷차림과 소품 등을 갖춘 웨딩촬영업체, 셀프웨딩 촬영팀 등 웨딩촬영 관계자도 예비 신혼부부와 함께 무료 탑승이 가능하고 별도의 예약절차는 없다. #웨딩촬영, #사천바다케이블카, #예비부부이벤트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웨딩촬영 기념사진을 올린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기념품 및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100m 높이의 바다 위에서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내려다보는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사천바다케이블카와 창선- 삼천포 대교는 어디에 서서 셔터를 눌러도 그 자체로 높은 수준의 예술성이 깃든 작품이 되는 최고의 웨딩촬영 장소다.

또한 전국 9대 일몰 중 하나인 실안노을을 비롯해 파노라마처럼 작은 섬이 여러 개 펼쳐진 푸른 바다, 한국의 아름다운 길 대상에 선정된 삼천포대교 등 배경만으로도 작품사진이 보장되는 황홀한 풍경이 펼쳐지기도 하며,

초양정류장에 설치된 범선 모양의 전망대와 장미정원은 예비 신랑과 신부의 사랑스러움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할 수 있는 로맨틱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웨딩촬영 장소로서 충분하다.

특히, 각산전망대는 계절과 시간에 따라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는 한려수도의 비경을 한 장의 사진에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공간으로서 사진의 가장 멋진 배경은 자연이라는 그 사실을 실감할 수 있게 해준다.

이뿐만 아니라 새로운 공간에서의 이색적인 웨딩촬영을 원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시원한 바닷바람을 가르는 짜릿한 스릴감과 함께 하늘과 바다 그리고 산의 기운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박태정 이사장은 “어느 곳에서 어떤 각도로 찍어도 한 폭의 그림이 된다. 화보의 한 장면 같은 웨딩사진은 인생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결혼식을 보다 의미 있고 뜻깊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구경회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