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진주박물관 8일 ‘송년 힐링 콘서트’ 개최
국립진주박물관 8일 ‘송년 힐링 콘서트’ 개최
  • 윤다정기자
  • 승인 2018.12.06 20:27
  • 4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전시·이벤트 등 다채…무료참여 선착순
 

국립진주박물관(관장 최영창)은 오는 8일 오후 4시 두암관 2층 강당에서 경남청년문화창업협동조합과 함께하는 2018년 1관 1단 문화예술 커뮤니티 ‘송년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


‘1관 1단 문화예술 커뮤니티’는 박물관 시설을 지역 내 문화예술 활동 단체에게 제공해 지역 예술단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박물관 관람객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해 지역 문화예술 커뮤니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공연, 전시,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직장인 음악동호회 5개팀으로 구성된 공연은 팝송, 밴드음악, 아코디언 앙상블 곡, 보컬 등의 힐링뮤직을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캐럴과 재즈, 대중가요,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특히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연말 따뜻한 가족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직장인 손글씨동호회의 캘리그래피 작품 10여점도 은은한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끝으로 공연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들에게 필통세트 또는 누비필통을 기념품으로 증정하며, 추가로 미니가습기·토끼모자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경남청년문화창업협동조합이 주관하고 국립진주박물관이 후원하는 이번 ‘송년 힐링 콘서트’는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단 선착순 100명 관람 가능하며, 공연 20분 전부터 입장할 수 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립진주박물관 홈페이지(http://jinju.museum.go.kr)와 SNS를 참조하거나 기획운영과(055-740-0620)로 문의하면 된다. 윤다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