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첫인상은 우리가 책임진다
통영시 첫인상은 우리가 책임진다
  • 백삼기기자
  • 승인 2019.01.20 18:44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외광고협회 통영시지부 정기총회 개최
▲ 경남도 옥외광고협회 통영시지부는 지난 17일 북신동 소재 미라즈일식당에서 제3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경남도 옥외광고협회 통영시지부(지부장 김종경)는 지난 17일 미라즈일식당(북신동 소재)에서 제3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성영호 경상남도옥외광고협회장, 김종경 옥외광고협회통영시 지부장, 신윤현 옥외광고협회용산구지부장 및 경남 소재 시·군 옥외광고협회 지부장, 임채민 통영시 도시재생관광국장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총회는 2018년 감사보고·결산보고, 2019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의결, 회칙개정 및 기타 토의, 2018년 한해동안 선진광고문화 정착 및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한 회원 4명에 대한 표창패 수여, 제15대 지부장 이임식과 제16대 지부장 취임식 등으로 진행됐다.

박만식 전 지부장은 “지난 한해동안 쾌적한 거리미관 조성과 협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회원 및 관계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회원들과 통영시의 협조로 무탈히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신임 16대 김종경 지부장은 “앞으로 남은 임기 동안 올바른 광고문화 정착과 통영시 도시디자인 정비에 열과 성을 다해 노력을 하겠다”며 “옥외광고협회와 통영시가 원활히 협조하여 아름다운 도시 미관을 가꾸어 나가자”고 전했다.

이날 총회에 참석한 임채민 도시재생관광국장은 “제31회 정기총회 개최 축하와 더불어 선진광고문화 정착과 아름다운 거리미관을 위해 노력해 온 광고협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올해도 시민들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거리를 마음껏 거닐 수 있는 명품도시 거리미관 조성에 이바지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옥외광고협회 통영시지부는 지난 한해 주말·공휴일 불법광고물 정비로 4428건의 유동광고물을 정비했고, 고정광고물에 대한 안전도검사 및 풍수해대비 재해방재단을 운영해왔다. 백삼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