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창원시에 ‘사랑의 성금’ 1000만원 기탁
㈜코엑스, 창원시에 ‘사랑의 성금’ 1000만원 기탁
  • 최원태기자
  • 승인 2019.01.30 19:40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컨벤션센터 위탁기관으로 지역사랑 실천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30일 창원컨벤션센터 위탁기관인 ㈜코엑스가 창원 경제 부흥을 기원하고 지역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성금 기탁식에 앞서 ㈜코엑스 이동원 대표이사는 창원시청을 방문하여 허성무 창원시장과 환담을 나누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무척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창원컨벤션센터가 창원 경제 부흥의 원년을 맞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하며 소감을 전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창원컨벤션센터는 2005년 개관 후 전시·컨벤션 개최 및 대형 국제행사를 통해 지역의 경제, 문화, 관광 등 창원시 MICE산업의 중추기관으로서의 역할이 크다”며 “지난 2017년 한상대회와 2018년 세계한인경제인대회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비즈니스 성과와 일자리 창출 등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허 시장은 또 “창원컨벤션센터의 위탁기관인 코엑스가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지역 사랑 실천을 위해 성금을 기탁한 데 대해 감사를 전하며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창원컨벤션센터는 지난 2018년 12월 위탁기간 만료로 인해 경남도와 창원시, 코엑스와 입찰에 의한 위·수탁 계약을 체결해 2019년 1월부터 2020년 12월까지 2년간 위탁운영 중에 있다. 최원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