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복지재단 ‘사회복지분야 우수프로그램’ 공모
진주시복지재단 ‘사회복지분야 우수프로그램’ 공모
  • 배병일기자
  • 승인 2019.02.17 18:23
  • 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 복지증진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 설명회 개최
▲ 재단법인 진주시복지재단은 지난 15일 오후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2019년 사회복지분야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재단법인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지난 15일 오후 3시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2019년 사회복지분야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관내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 관계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응모 프로그램 사업의 개요, 취지 등을 설명하고 많은 시설들이 우수한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신청해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안내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지난해 우수 프로그램 지원내용에 대해 소개함으로써 신청에 도움을 주었다.

복지재단에 따르면 공모사업은 사회복지 전 분야에 걸쳐 참여가능하며 오는 25일까지 재단에 직접방문 하거나 주소(우52791, 진주시 동진로 189) 또는 이메일(jinjuwf@naver.com)로 신청 접수하면 되고 접수된 프로그램은 3월 선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응모된 사업은 수행능력, 적합성, 예산사용의 합리성, 사업의 기대효과, 홍보노력 및 외부자원 활용정도, 사업 지속성 등을 고려해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정할 계획이다”라며 “전체 사업비는 총 1억 원으로 1개 기관 당 1개 사업에 대해 최대 1000만원 까지 지원할 예정이며 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많은 단체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주시복지재단은 ‘시민 모두의 보다 나은 삶’을 목표로 복지자원 발굴과 민·관 자원 연계 및 기부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배병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