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 볼거리 풍성한 하동 지리산생태과학관 오세요
새봄 볼거리 풍성한 하동 지리산생태과학관 오세요
  • 이동을기자
  • 승인 2019.02.20 18:55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애니메이션 오즈의 마법사·쿰바 등 4편 상영
 

하동군지리산생태과학관은 새봄을 맞아 과학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3D애니메이션을 상영하고 SNS 홍보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새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은 모두 4편으로 이중 ‘오즈의 마법사’는 캔자스에 사는 도로시가 에메랄드 시티로 친구들과 오즈세계를 구하러 가는 여정을 담았으며, ‘쿰바’는 무늬가 반쪽 밖에 없는 특별한 얼룩말 ‘쿰바’가 마법의 연못을 찾아 나서는 내용이다.

또한 백악기 공룡시대 탐험내용을 담은 ‘디노 어드벤처’, 용감한 꼬마 매 카이의 ‘잠베지아 파수꾼 되기’ 프로젝트를 닮은 ‘잠베지아, 신비한 나무섬의 비밀’ 등도 상영된다.

3D애니메이션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지난 19일부터 평일 8회, 주말 10회 걸쳐 무료로 상영되며, 한번에 40명까지 관람할 수 있다.

지리산생태과학관은 또 내달 10일~4월 22일 매주 토·일요일 입장객 중 50번 100번, 150번, 200번 등 특정 순번의 관람객에게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순번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12개들이 공기캔 1상자를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최참판댁·부부송·짚와이어 등 하동군 관내 관광시설 3곳 이상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역시 지리산생태과학관 안내데스크에서 공기캔 1상자를 제공한다.

군 관계자는 “지리산생태과학관에서 3D애니메이션 이외에 VR체험, 생태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이벤트 참가를 통해 공기캔도 얻을 수 있는 만큼 새봄을 맞아 가족이 함께 과학관을 찾아 즐거운 여가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