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페이퍼·무림파워텍 가람초에 1600만원 기부
무림페이퍼·무림파워텍 가람초에 1600만원 기부
  • 최정호 시민기자
  • 승인 2012.06.20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인성 모델학교 자료전시실 구축에 사용

지난 19일 오전 9시 진주 가람초등학교(교장 백운도) 강당에서 국내 1위의 아트지 전문기업 무림페이퍼와 열병합발전소인 무림파워텍의 1600만원 상당의 교육기부활동 전달식이 열렸다.


이번 교육기부활동 전달식에서는 무림페이퍼 황정일 총무팀장 등 임직원 4명과 가람초 백운도 교장 등 학교 관계자 20여명과 정미경 학교운영위원장, 김윤숙 학부모회 회장 및 전교생이 모여 축하와 감사의 자리를 함께했다

교육기부활동 전달식에서 백운도 교장은 “지금까지 무림페이퍼와 무림파워텍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사물놀이부, 합주부의 유니폼과 악기를 완비하여 올해 각종 경연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2011년도에는 체육시설 지원금을 지원받아 실내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체육활동을 운영할 수 있었는데 올해도 본교의 학교 교육활동에 큰 도움을 주시어 감사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무림페이퍼 황정일 총무팀장은 “교육과학기술부와 경상남도교육청이 선정한 창의·인성 모델학교 선정을 축하드리며, ‘창의·인성교육’과 관련해 시설을 개선하는데 미력하나마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가람초등학교에 지속적인 교육기부활동을 약속했다.

한편 가람초등학교는 이번에 기탁 받은 교육기부활동을 통하여 창의·인성 모델 학교 추진에 따른 교육활동 자료 전시 공간을 구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